하 개어려웠다 

3회차 준비해야겠다는 생각 바로들었다ㅋㅋㅋㅋ 벼락치기 절대 불가를 깨닫고 나온 시험....

코드 결과는 어찌저찌 하겠는데, 어디서 많이 분명 본 거같은데 진짜 기억안나는 문제들 가득했다.

두시간 삼십분 시험인데 아는거 다푸니까 10분지나곸ㅋㅋㅋㅋ 머리 ㄹㅇ짜내고짜내서 답 뭐라도 쓰고 나왔다.

솔직히 객관식이면 기대를 품을 수도 있겠는데... 이거는....올 주관식...ㅎ

꾸준한 공부만이 살 길인가?

벼락치기를 하더라도 단기 벼락치기를 모아서 장기 벼락치기로 발전시키는 방법 고민해봐야겠다 진짜..진지하게..😩

시험 끝나고 먹은 예쁜 것들😂🥰

+ Recent posts